초등학생 선물 은팬던트 목걸이 하나면 OK
5월 가정의 달 행사 중에서 부모라면 그냥 넘길 수 없는 날이 바로 어린이날입니다. 초등학생쯤 되면 많은 선물과 이벤트를 경험했을 것이므로 이 시기에 맞는 새로운 선물이 필요하겠죠? '은팬던트 목걸이'가 부모님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오늘은 초등학생 선물로 좋은 은팬던트 목걸이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초등학생의 발달특징
초등학생이 되면 점점 자신의 외모에 관심이 생겨서 거울을 자주 들여봅니다. 그리고 친구관계를 매우 중요하게 여겨서 친구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려 하고 친구들에게 인기를 얻고싶은 마음도 커집니다. 그러다보니 자신만의 멋과 옷차림에도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2. 은팬던트 목걸이 특징
아이들은 어른에 비해 몸에 열이 많고 땀을 많이 흘립니다. 그래서 악세서리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피부라면 목걸이 재질이 중요할 것입니다. 순은 소재는 물이 닿아도 무방하고 피부 알레르기를 최소화한 제품입니다.
925 실버란 순은 함량이 92.5%가 함유됨을 의미합니다. 스터링 실버는 은 92.5% '법정순은' 상품이며, 체인 위에 변색 방지를 위하여 화이트 골드로 도금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순도와 최고의 기술로 소장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공기 중에 오래 노출될 경우 변색이 될 수 있어서 착용하지 않을 때는 지퍼백 등에 밀봉하여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실버 클리너를 사용하면 광택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팬던트와 순은줄을 따로 구입해서 상황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줄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목 둘레에 따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3. 은팬던트 목걸이 장점
목걸이 하나가 상대방의 관심을 끌고, 패션감각이 탁월하다는 칭찬을 받게 하며 스타일링을 빛나게 합니다.
목걸이 하나로 모던룩에서 우아한 차림까지 웬만한 패션에 폭넓게 어울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므로, 은팬던트 목걸이는 데일리에 유용한 패션아이템입니다.
4. 어린이날의 유래
어린이날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하고, 어린이 사랑 정신을 일깨우기 위해1923년 방정환을 포함한 '색동회'라는 일본 유학생 모임이 주축이 되어 지정되었습니다. 소파 방정환은 아이들이 사회에서 보호받지 못하는 현실을 자각하여 아이들의 인격을 위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린이날이 5월 1일이었는데, 1945년 광복 이후부터 5월 5일로 행사가 열렸습니다. 본격적으로 1961년에 제정, 공포된 아동복지법에서는 5월 5일을 '어린이날'로 하였고, 1975년부터 어린이날을 공휴일로 제정하였습니다.
한편 2022년 어린이날은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제한 후 처음 맞는 어린이날이자 100번째 어린이날이어서 의미가 깊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어린이날 행사가 열렸습니다. 경복궁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무료로 개방했고, 강원도 춘천에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정식으로 개장했습니다.
한편 '촛불청소년인권법제정연대'라는 청소년 단체는 100번째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과 청소년의 인권을 보장하기 위한 입시경쟁 폐지, 청소년 노동인권 보장, 차별금지법 제정 등을 주장했습니다.
국제 어린이날은 1925년 스위스 제네바에서 아동 복지를 위한 세계 회의에서 제정되었습니다. 1954년부터 유엔과 유네스코는 세계 어린이날을 11월 20일에 기념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초등학생 선물 은팬던트 목걸이 하나면 OK'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공부하느라 바쁜 우리 아이들에게 '은팬던트 목걸이'를 선물한다면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그밖의 어린이날 선물도 추천드리며, 가족간의 사랑이 넘치는 5월 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